▶ 블랙홀 구현
- 탄환 객체가 플레이어 방향으로 접근
ㄴ 탄환 구조체에 속력 값과 방향 벡터 x, y, 탄환의 위치 변수 정의.
ㄴ 플레이어 좌표와 탄환의 좌표를 역삼각함수를 이용해 탄환과 플레이어의 사잇각을 구함.
ㄴ 사잇각을 이용해 방향 벡터 x, y에 대입.
- 플레이어 객체와 부딪히면 반대 방향으로 방출
ㄴ 플레이어 객체와 탄환의 거리값이 두 객체의 반지름을 더한 값보다 작거나 같아질 경우 방향 벡터에 -1을 곱해 방향을 변경시킨다.
- 탄환 객체가 윈도우 창 밖으로 나가면 재생성
ㄴ 탄환의 좌표가 윈도우 창 사이즈 밖으로 나갔을 경우 화면 내 위치로 랜덤하게 대입.
- 생성 될 때는 색상 또는 크기로 확인 가능해야 함.
ㄴ 초기 생성 시 반지름의 값을 크게 생성한 후 생성 시점을 기점으로 일정 시간이 지났을 때 반지름의 값을 작게 함.
- 화면 안에 갯수 일정 갯수가 생성되면 더 이상 생성되지않아야 한다.
ㄴ 벡터의 맥시멈 사이즈를 정하고 일정 사이즈 이상이 되면 생성을 중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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