▶ 타임라인
주로 애니메이션을 통한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표현할 때 사용.
특수 노드로써 엔진에서 사용 할 수 있는 부드러운 처리에는 모두 적용할 수 있다.
언리얼 엔진 애니메이션 방법
1. 타임라인
ㄴ 간단한 값에 변화를 주기에 적합.
ㄴ 시작과 끝이 명확할 때 사용이 가능.
2.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(마티네)
ㄴ 캐릭터 기반의 애니메이션이나 시네마틱을 위한 애니메이션을 다룰 때
적합하며 스켈레탈 메시의 애니메이션을 제어 할수 있는 기능들이 있다. (특수 블루프린트)
▶ 프렉처
- 스태틱 메시는 추가적인 연산이 불가능.
- 블루프린트 클래스 & 지오메트리로 변환해 폴리곤을 분할해 월드에 들고 옴.
▶ 보간
- 선형 보간
두 점 사이 선을 이어 비율로 점을 구하는 방법.
- 구면 보간
부드러운 회전을 구현할 때 사용하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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